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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피자스쿨 조회 69회 작성일 2020-12-23 16:03:3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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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한 다이어트로 허리 통증이 생겼다면?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는 허리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하루에 한 끼만 먹거나, 한 가지 음식만 먹으며 체중을 줄인 경우, 근육량도 함께 줄어드는데요. 척추를 둘러싼 근육과 인대가 약해지면 허리디스크가 생길 위험성도 높아집니다. 격한 다이어트로 허리통증이 생겼다면, 이 체조로 척추 주변 근육과 복근을 강화해 보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한방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버리세요!

칼로리 소모 많은 최고의 운동 BEST5

안녕하세요, 땅끄\u0026오드리 입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서 소개시켜드린 운동들을 돌이켜보면 다양한 운동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오늘은 한번에 여러가지 부위의 근육을 사용, 단시간 최대한 칼로리 소모가 많은 일명 '체지방 태우는 최고의 운동'을 선별하여 모아보았습니다. 말그대로, 단시간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운동들만 선별하였기 때문에 운동강도가 상당히 높은편이고 그로인해 초보자 분들은 충분한 스트레칭과 웜업을 하신후에 따라해 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운동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점핑잭 30초 (전신유산소)
2. 마운틴클라이머 30초 (뱃살+전신유산소)
3. 바이시클 크런치 30초 (뱃살+전신유산소)
4. 점프 스쿼트 30초 (하체+전신유산소)
5. 버피테스트 30초 (전신유산소)

※ 위 운동순서는 최대한 휴식시간없이 진행되는 '서킷트레이닝'훈련법으로 단시간 높은 강도로 진행, 그로인한 최대한의 칼로리 연소 효과를 목표로 하여 루틴 구성을 하였습니다.
※ 총 2세트를 진행하며 세트 중간에 'AVTIVE REST(적극 휴식법)' 15초가 있습니다.
※ 단시간 높은 강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운동전후 충분한 스트레칭, 웜업이 권장됩니다.

줌바댄스 1000칼로리 소비 /Zumba 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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