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잔고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25회 작성일 2021-06-21 00:52:38 댓글 0

본문

18만 키로 초롱텀 시승기. 골프 7세대의 단점들

거의 18만 키로를 타고서 알게된 폭스바겐 골프 7세대의 단점들을 소개합니다. 요약해보자면 6단 DSG 미션의 태생적 단점과 브레이크 답력과 분진 문제, 소음과 진동의 문제, 바보같은 스탑앤고와 오토홀드, 시트 등받이 조절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물론 이런저런 단점과 불만이 있기는 하지만, 초기 성능이 유지되는 시기는 꽤 긴 느낌입니다. 물론 이 역시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만. 중고차로 골프 7세대를 들이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우주곰탱 : 저도 골프7세대 탑니다^^ 영상잘보고있습니다.
JAY HAN : 앗.. 직장이 송도인데 영상이 익숙하네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
간지좔좔좔좔좔좔좔좔 : 저도7세대2.0 TDI 운행하고있는 사람으로써 100퍼 공감입니다ㅋㅋㅋㅋ저만느끼는게 아니였군요ㅋㅋ
이상혁 : 골프6세대 gti도 울컥거려여
근데 이런 수동느낌 울컥거림이 전 좋슴다..
힙미스타 : 엇 저는 영통 거주하는 7세대 오너입니다. 낯이 익네요^^

폭스바겐 신형 골프 시승기..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잘 팔리는 해치백 ‘골프는 맞고 i30는 틀리다?!'

#모터그래프 #폭스바겐 #골프

해치백의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가 완전히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화려한 실내외 디자인부터 다양한 첨단기능으로 돌아온 8세대 골프를 전승용 편집장과 함께 만나보세요~

00:23 디자인은 어떻게 바뀌었나요?\r
08:44 파워트레인은 어떤 걸 선택할 수 있나요?\r
11:50 실내는 어떻게 바뀌었나요?\r
17:24 2.0 TDI의 주행감각은 어때요?\r
21:29 뒷좌석 공간은 어때요?\r
24:36 1.5 eTSI의 주행감각은 어때요?\r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지미집 : 우리나라 사람들 겉멋~ 해치백 싫지만
외제차잖아~~우리나라사람들 너무 남의 시선을 의식하고 살아요~~불행의 지름길입니다 바꿔야해요~~
Simon Choe : 아니 운전하면서 손좀 가만히좀 있어
철덜든꼬야 : 골프는 진짜 완벽한 해치백 같음
로쿠 : cn7  아반떼 공개된 시점에서 다시 보니  아반떼가  골프를 저렴하게 카피했군요아반떼 계기판 왼쪽 장식패널은 진짜 노답입니다
K arete : 어서 국내에서도 보였으면~

[차집아저씨] 정비 기능장이 말하는 폭스바겐은 어떤 차인가!

[차집아저씨] 정비 기능장이 말하는 폭스바겐은 어떤 차인가!
-------------------------------------------------------------------------------------------------
30대에 기능장을 취득한 정비 아저씨!
정비 기능자 아저씨가 알려주는 폭스바겐!!!
이 궁금증을 듣기위해
코오롱 모빌리티 창원점에 차집 아저씨가 떴다

수입차 종합 정비 서비스 !
전문 수입차 수리업체 코오롱 모빌리티에서!
센터보다 저렴한가격! 높은 퀄리티를 경험해보세요
-----------------------------------------------------------------------------------------------------
[코오롱모빌리티 홈페이지]
http://bit.ly/2UsI2tT

[착한차집 문의]
1670-4894
https://goodcarhouse.modoo.at/

https://cafe.naver.com/sachawon237 착한차집 카페
https://cafe.naver.com/parangom161216 파란곰 카페

[파란곰미디어 문의]
bluebear1792@gmail.com
김kervin : 배경음악좀 꺼주세요 ㅠㅠ
korean driver충청도남자 : 드럽게 비싸게 받네
믿고 만나는믿차 : 영상잘봤습니다~ 정비사 님이 차분하고 믿음이 가는 스타일이에요.. ^^
Ernest J. Seong : 아우디는 "전륜 배치에 후륜 구동"인데 실수하신듯 합니다^^;;;
WOORAN LEE : 엄청 부산스럽네여 진행하시는분
말도 몸짓도

... 

#골프잔고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9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residentpark.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