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엉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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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서기이천년 조회 37회 작성일 2021-07-07 17:14:3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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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 다 보일라” 일본 여자 사이에 유행 중인 챌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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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url.kr/HakXAJ

#일본여자 #일본영상 #일본방송
Louis Lee : 일본의 여자다움과 한국의 남자다움. 궁합이 맞는 거 같으니 한판ㄱ?
우히힛 : 국내도입이 시급함
YOUNG OH : 치마 짧아지는 영상을 보면서
내 꺼는 길어지네.
걸음이느린아이 : 역시 성진국
lala kim : 짧게 말라올리는데 한국 평균이네 ㅋㅋ

이제 한국이 성진국이구만

매일 여자를 납치해 괴롭히는 변태 깡패들..ㄷㄷ

오늘의 덕질 : 트리아지 X

#애니 #ㅗㅜㅑ #덕질 #트리아지X



애니 "트리아지 X"는 법의 심판을 교묘히 빠져나간 악인들을 처벌하는 블랙라벨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물인데요

이 블랙라벨이 처벌하는 악인들은 도대체 무슨 짓을 저질렀을까요?

애니 전문 평론 리뷰 채널, 애니백과와 함께 보시죠!
이재호 : 0:03
Yun Seok Park : ㅋㅋㄹㅃ
Yun Seok Park : 2ㅂㅅㅎㅂㅅ
이퍼자이언트 하 : 1:25 오 가슴 좋아
김갸ᅣ야야ᅣ일태 : 00:05

배와 엉덩이를 한번에 해결 - 복근운동 + 힙운동 16분 홈트 루틴

복근운동 + 힙운동 홈트 루틴 - 오늘 루틴은 길지 않으니까 시간 여유가 되시면 1~2 세트 더 해주셔도 좋아요. 복근과 하체는 같이 진행하기가 수월해요. 모든 하체운동할때 복근에 힘을 안주면 엉덩이에 절대 힘이 안들어가요. 그래서 하체 운동하면서 복근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거기에 복근에 집중된 동작을 가미해주면 두가지가 동시에 해결이되는거죠. 매일해도 무리없는 루틴이니까 꾸준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 루틴에 익숙해질때쯤 제가 조금 더 강도 높은 복근운동 + 힙운동 홈트 루틴 도 올려드릴게요❤️❤️❤️

*첫번째 동작 설명에서 제가 하프 스쿼트를 스쿼트라고 잘 못 말했네요 참고하세요.

PHD와 좋은 인연이 닿아서 제가 석 달 이상 먹어본 후에 신중하게 결정해서 소개해드리게 되었어요 :)

PHD 프로틴 제품
할인코드: PHDBIGSIS (사이트 메인 할인율보다 5% 저렴합니다)
다이어트 웨이 벨지안 초콜렛 : https://www.phd.com/kr/diet-whey-powder-1kg
100% 웨이 : https://www.phd.com/kr/diet-whey-powder-1kg
스마트 바 초콜렛 브라우니 : https://www.phd.com/kr/phd-smart-bar-12x64g

빅씨스 인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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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근운동 #힙운동 #PHD뉴트리션 #스마트바 #다이어트웨이 #속세의맛 #다이어트프로틴 #홈트 #홈트레이닝 #빅씨스 #BIGSIS

Chapter 챕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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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INTRO 인트로
00:32 SIDE TOE TAP + TIP TOE HALF SQUAT 사이드 토텝 + 팁토 하프 스쿼트
01:30 SLOW BURPEE + OBLIQUE CRUNCH 슬로우버피 + 오블리크 크런치
02:25 KNEE TOUCH + KNEE KICK 무릎 터치 + 니킥
03:20 REVERSE LUNGE 뒤로 런지
04:15 SIDE LUNGE SLIDE 사이드런지 슬라이드
05:10 CRUNCH REACH 크런치 리치
06:05 HUNDRED 헌드레드
07:00 GLUTE KICK BACK 글룻 킥백
07:55 FIRE HYDRANT + CIRCLE(R) 파이어하이드런트 + 써클(우)
08:50 FIRE HYDRANT + CIRCLE(L) 파이어하이드런트 + 써클(좌)
09:45 REVERSE LEG LIFT 리버스 레그 리프트
10:40 BRIDGE WALK 브릿지 워크
11:35 INCHWORM ARM REACH 인치웜 암리치
12:30 STATIC LUNGE 스태틱 런지
13:46 LATERAL SQUAT UP AND DOWN 레터럴 스쿼트 업엔다운
14:41 SKATER TOE TAP 스케이터 토텝
15:36 SQUAT 스쿼트
16:31 - CLOSING 클로징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빅씨스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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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정 : 전 왜 무릎에 무리가 많이올까요.. ㅜㅜ
Chloe : 초급 7일루틴 마치고 마침 발견! 타바타 10분하고 이 영상까지 하니까 딱 좋아요!! 땀 폭발 빅씨스님 보라색이 넘 잘 어울려요
영선boradoriyulmom : 2세트 완료했어요~~
라파마미 : 광고 퀄리티 씨에프같아요
작약 : 언니 한두셋트 더 하라뇨
한셋트에 뒤질것 같아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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