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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독 다이어트 모방단식으로 굶지 않고 살빼는 단백질 섭취법 【이웃집닥터 김혜연 기능의학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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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웃집닥터 김혜연의 기능의학… 작성일20-10-12 00:00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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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굶지 않는 모방 단식
해독 다이어트를 할 때 적절한 단백질 섭취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미국의 발터 롱고 박사가 고안한 이 방법은
우리 몸을 마치 단식을 하는 것처럼 속여
굶은 효과가 나타나게 하는 식단입니다.

딱 5일간 800Kcal를 섭취하는 건데요
여기서 단백질은 60g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고기 60g이 아니라 단백질 성분 60g입니다.

다시 말해 고기의 양으로 따지자면
돼지고기 306g, 즉 반근에 해당하는 양이고요
한우 등심의 경우 238g입니다.
계란이라면 중간 크기 6-7개에 해당하는 양인데요.

이렇게 먹고도 단식 효과가 난다?
아니, 어떻게요? 무슨 원리죠?

궁금하시다면 김혜연 원장님의 설명을 들어볼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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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독다이어트#모방단식#단식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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